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북 대여기간은 결제 후 60일간 입니다. 부지런히 공부하세요!
무통장입금 시 입금 후 협회로 입금확인 전화를 주셔야만 신청이 완료됩니다. 02-888-5704
이북은 보안 사유로 인해 PC에서만 열람이 가능합니다. ( 모바일 열람 X )

  • 법원경매! 시세조사 입떼기

    법원경매! 시세조사 입떼기

    법원경매의 90%는 말로한다!
    말을 잘하는 사람이 성공한다!
     
    본격적으로 경매공부를 하기 전에 먼저 자신을 바꿔라! 제대로 듣고보고, 기억하며, 표현하는 능력을 키우면 경매가 너무 쉽게 느껴진다!
    이 책은 당신을 경매성공의 길로 안내 할 것이다!!
     
    10000 원 결제하기

  • 법원경매 아무도 알지 못하는 부자마인드를 ...

    법원경매 아무도 알지 못하는 부자마인드를 ...

    『법원경매 아무도 알지 못하는 부자마인드를 까발려주마: 부자마인드편』은
    투자에서 가장 중요한 부자 마인드를 공개한다. 실패하는 투자자 유형을 이해하기 쉽게 사례를 들었고, 즐거운 명도에 대한 확실한 이론을 제시했다. 경매에 대한 각종 편견과 선입견을 밝히고 있다.
    7000 원 결제하기

  • 경매를 배우러 왔습니다 똑!똑!똑

    경매를 배우러 왔습니다 똑!똑!똑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경매는 낯선 분야이다.
     
    실제로 경매에 투자하는 투자자들 사이에서도 제대로 경매를 이해하고 투자하는 경매투자자들을 찾기는 힘들다.
    이는 기초적인 경매교육을 받을 수 있는 전문교육기관이 적고 경매전문가들 조차도 경매초보자들이 무엇을 궁금해 하고 어떤 교육을 받길 원하는지 알지 못하기 때문에 발생한다.  
     
    하지만 여기, 경매초보자들에게 피와 살이 될 경매투자 기본서가 출간됐다. ‘경매를 배우러 왔습니다. 똑!똑!똑!’ 이란 제목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이 책은 경매 초보들을 위한 도서이다. 경매투자를 하면 정말로 부자가 되긴 하는 것 인지, 투자를 하기 위해선 필요한 최소자금은 얼마인지 등의 기초부터 경매의 절차, 세금, 우량물건 선별법까지. 어떤 특정부분이라 정할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경매전반에 대한 기초 상식을 담고 있다.  

    경매교육을 목적으로 하는 협회와 다양한 투자회사를 동시에 운영하고 있는 저자는 수많은 초보자들과 상담하며 그들이 궁금해 하는 것들을 구체적으로 정리해서 경매입문서를 발간했다. 더이상 경매투자에 대한 과도한 기대로 자신의 모든 것을 경매에 걸거나 경매에 대한 무지로 인해 사기당하는 일들이 발생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서다.  

    평소 경매투자에 대해 궁금했던 투자자들이거나 경매에 관심이 있는 독자들이라면 한번쯤 읽어보길 권한다. 
    5000 원 결제하기

  • 단숨에 부자가 된 경매성공비법을 까발려주...

    단숨에 부자가 된 경매성공비법을 까발려주...

    진정한 경매고수의 숨결을 느껴라!! 

    부동산 공경매사 자격 인증기관 및 교육기관 대한공경매사협회에서 「경매를 배우러 왔습니다. 똑똑똑!」과 「아무도 알지 못하는 부자마인드를 까발려주마!!」에 이어 「단숨에 부자가 된 경매성공비법을 까발려주마!!」를 선보인다. 이미 충분하게 접해봤던 경매성공사례들이 무색하게 만들만큼 묵묵히 침묵을 지키던 진정한 고수의 숨막히는 듯한 연속적 성공투자의 모습을 보여준다. 

    성공투자를 향한 저자의 사고 및 투자 방식이 섬세하게 기술되어 있어 보다 사실적인 성공담이라는 것이지금까지 이 책을 접한 독자들의 평이다. 저자가 직접 운영하는 부동산투자전문회사 (주)행복추구권컨설팅에서 수천 건의 성공한 투자 사례가 있지만 「단숨에 부자가 된 경매성공비법을 까발려주마!!」에서는 순수 저자가 실 투자한 사례 중 일부를 담았다. 경매투자로 보유한 부동산이 어디에 얼마나 있는지 정확히 모를 정도로 부동산에 무심한(?) 저자는 사실 진정한 우량물건 사냥꾼이다. 캐나다의 백만장자 브라이언 트래이시의 말처럼 성공하는 투자자의 투자 방법을 그대로 따라 하기만 해도 당신은 성공적인 부동산 경매법을 익힐 수 있을 것이다.
    5000 원 결제하기